캐머런 상품 Q&A

Extra Form
페이지 URL http://www.example.com/
답변 알림 이메일 spector8@naver.com
주의사항 서버정보 및 계정ID/PW는 관리자 요청시에만 비밀글로 남겨주세요.


라이믹스 1.9.9.9 시절에 아는 개발자분을 통해서 스마트 테마와 와이드인 테마를 구입 후에 잘 쓰다가 얼마전 사이트 문제가 있어서 지금은 닫았습니다.

초기 세팅만 개발자분께 요청 드리고, 꾸역꾸역 공부하면서 관리는 제가 직접 하면서, 스킨, 레이아웃, 게시판, nginx, php, ssl 등 여러 개념들은 익히게 되었었는데,

아무 생각없이 라이믹스 버전 올렸다가 다크스킨이 멋대로 해제되고 하여간 당황스러운 일이 많았습니다.

 

하여간 이번에 새롭게 다른 주제로 홈페이지를 만들려 하는데, 그 개발자분은 홈페이지 개발/설치 일은 그만두셨다고 하네요.

다만 직접설치는 어렵지 않고, 정 막히는 경우, 이곳 카메론에서 초기 설치비용 추가시 설치도 해주실테니 여기로 문의해서 사용해보라 하여 연락드렸습니다.

 

일단 저도 홈페이지 커뮤니티 운영을 한지 5년은 된 터라, php 버전에 따른 호환이나, 라이믹스 코어 호환 문제를 겪어 본 터라, 어디버전까지 되는지 걱정스럽긴 합니다.

와이드인 / 스마트 / 스테이지 테마 3개중 2개 정도를 구입 고려중에 있습니다. 카페 24 php 8.2 광아우토반 서비스 사용을 고민중입니다.

지원되는 php 버전과, 라이믹스 코어 지원버전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. 추가로 혹시 앞으로도 지속적으로 php나 라이믹스 버전 업데이트에 따른 호환 업데이트가 지원될런지도 같이 문의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